사람들이 요구
페이지 정보
본문
하지만 기업 창출과 관련하여 기회 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Barringer와 Ireland( 2013 )는 '기회는 새로운 제품, 서비스 또는 사업에 대한 필요성을 창출하는 유리한 상황'이라고 주장합니다(69쪽).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기업가적 벤처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는 외부에서 자극을 받고 다른 사업은 내부에서 만들어집니다.Cordeiro( 2007 )와 Barringer와 Ireland( 2013 )는 기업가가 문제 나 기회 격차를 인식 하고 이를 채우기 위한 사업을 만든다고 주장합니다.아마도 Okponglo와 Dzorwulu 교차로에서 장사를 하는 젊은 행상인과 상인들이 사람들이 요구하고 조달하고자 하는 특정 제품과 서비스의 필요성을 파악했을 것입니다.그들은 따라서 이를 중심으로 사업을 구축했습니다.각종 음료, 신문, 손수건, 토피, 플랜틴 칩, 과일, 책이 아크라에서 가장 분주한 두 교차로인 Okponglo와 Dzorwulu 교차로에서 판매됩니다.물어봐야 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젊은 기업가가 자신의 사업에서 직면하는 이점과 과제가 있습니까?젊은 기업가가 단기, 중기, 장기적으로 기업을 세울 수 있는 전망이 있습니까?그렇다면 청년 창업가 정신에서 성공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까?
다낭가라오케
다낭 유흥
카지노 알
성인용품
성인용품
솔랭토토
솔랭배팅/span>
롤토토/span>
롤배팅/span>
무료웹툰 모음
소액결제 현금화
개인회생자대출
지피방
호치민불건마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
카지노솔루션
카지노솔루션
먹튀사이트 제작
스포츠중계제작
- 이전글야코 레드 ※주소모음※ 주소모음 사이트순위 사이트순위 24.12.06
- 다음글뉴토끼 소설 ※링크나라※ 주소찾기 밤토끼 성인 24.12.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